Tree OF [Music]

[에덴 듣기/가사/뮤직비디오/인디음악 추천] 에덴 - 문문(MoonMoon)

treeOF 2018. 3. 25. 11:10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음악을 전하는 TreeOF 입니다. 따끈따끈한 2018년 3월에 발표된 재미있는 음악이 있습니다. "비행운"으로 유명한 가수, 바로 문문의 신곡입니다. 시작부터 흥미를 끄는 재미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눈에 띄는 곡입니다. 문문의 노래는 대체로 어른, 엄마, 성장의 과정에 대해서 나오는데 에덴 역시 그러한 큰 주제에 해당하는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들어보시면 유년시절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더군요 :D 여러분의 유년시절은 어떠했나요?! 문문의 유년시절이 어떠했는지 자세히 들어보고 싶어지네요. 엄마에 대한 가사가 눈에 띄는 또 다른 곡 "물감"도 곧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이 독특한 가수가 노래하는 유년시절의 세계로 같이 빠져보실까요? 여러분들에게 어렸을 적의 추억을 선물하겠습니다.



에덴 - 문문(MoonMoon)


아담한 요람에 누워
입으로 따라 읊었지
엄마가 내 눈을 보고
가만히 발음하는 말

아가야 잠을 깼구나
널 많이 사랑한단다
새까만 밤으로부터
자장가를 불러주셨죠

엄마 내가 커가는 군요
잘 자란 건진 모르겠구요
하난 이제 알 것 같아요
그 노래가 에덴이었다는 걸

아마 꿈이었을까
요란한 잠이었구나
나만 왜 뒤척이는지
아버지도 이랬으려나

엄마 내가 커가는 군요
잘 자란 건진 모르겠구요
하난 이제 알 것 같아요
그 노래가 에덴이었다는 걸

야광 별도 잘 자랐을까
또 유난히 착했던 모빌도
아 나는 빨리 안가요
그냥 살금살금 늙어가요

무심 했던 겨울 지나
마침 밖은 봄 인가보다
나는 아픈 글자를 모아

여기 작은 소감을 팔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