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성수로 와 듣기/감성노래/가사/인디음악 추천] 성수로 와 - 서울다반사

treeOF 2021. 5. 9. 15:49

 

 

▲영상을 재생해 음악을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슬슬 날씨도 따듯해지고 주변 사람들과 강이든 들이든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요즘의 이런 분위기에 딱 맞는 노래를 발견하여 여러분께 추천드리려고 왔습니다. 서울다반사라는 남성 인디 그룹의 '성수로 와'입니다.

'성수로 와'라는 제목을 처음 봤을 때 서울의 그 성수동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맞습니다. 그 성수동입니다. :)
패션모델 민준기 씨가 보컬로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봄, 그리고 연인들이 서로를 만나러 가는 그 설레는 순간을 잘 표현한 가사가 참 인상적입니다. :D 가사에서 '성수로 와'가 많이 나오는데 노래가 끝나도 머릿속에서 맴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노래는 저녁에 틀어놓고 있으면 하루의 마무리가 편안하게 잘됩니다. 귀가 편안하면서도 소리가 가볍게 흘러가는 서울다반사의 '성수로 와'를 기억해 주세요! 다음에도 좋은 인디 음악을 찾아오겠습니다.
 

 

 

성수로 와 - 서울다반사

 

성수로 와 
지금 나와
커피 한 잔? 
아니면 맥주 한 잔?
 
날씨 좋아 
느낌 좋아
지금 어디?
난 방금 도착했어
 
워어어
나는 너를 만나러 가는
지금 이 거리가 마음에 들어 
 
워어어
나는 너를 만나는
지금 이 순간이 마음에 들어  
 
성수로 와 
성수로 와
성수로 와요  
 
성수로 와
성수로 와
날 보러 와요
 
산책할까?  
손잡을까?
사랑 노래 
널 위해 불러줄게
 
오월 좋아  
네가 좋아
너는 어때?
날 보며 웃어 줄래?
 
워어어
나는 너를 데려다주는
지금 이 거리가 마음에 들어
 
워어어
나는 너와 보내는
지금 이 계절이 마음에 들어
 
성수로 와 
성수로 와
성수로 와요 
 
성수로 와
성수로 와
날 보러 와요
 
사랑에 빠진 이유는 뭘까?
아마 너에게 취한 걸까?  
 
성수로 와 
성수로 와
성수로 와요 
 
성수로 와
성수로 와
날 보러 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