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쉬어갈래 듣기/힐링노래/감성노래/가사/인디음악 추천] 쉬어갈래 - 조영현

treeOF 2021. 5. 9. 16:49

 

 

 

▲영상을 재생하여 음악을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조영현의 '쉬어갈래'입니다. 저도 조영현이라는 가수는 잘 몰랐지만 엄청난 이력을 가지신 뮤지션이었더군요. 제23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신 이력이 있으신 분이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배경을 모른 채 그저 음악이 좋아서 조영현이라는 가수를 찾아보았습니다. :) 아직도 한국에는 훌륭한 역량을 지닌 숨겨진 뮤지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쉬어갈래는 잔잔한 목소리로 우리를 위로해 주는 힐링 노래 그 자체입니다. 이 노래를 듣고있으면 볼빨간 사춘기가 커버했던 '가리워진 길(원곡 유재하)'이 떠오릅니다. 힘든 하루를 마치고 집에 와 지쳐서 들으면 좋은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들으면서 여러분도 함께 하루의 위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요즘 한국 음악 시장은 귀가 편한 노래와 매력적인 음색의 감성 노래가 주류를 이루어가는 듯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조영현 씨의 앞날이 궁금하네요. 우리에게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노래, 음악을 찾아오겠습니다.

 

 

쉬어갈래 - 조영현

 

힘든 하루 끝에 
걸음이 무거워 보여
유독 힘들었는지 
누군가 알아주지 않아도
아무도 토닥여주지 않아도
넌 괜찮다 하겠지만

잠시 쉬어갈래
기대도 돼
내가 손잡아 줄게
지치지 않게
버 티기 힘들 땐
맘껏 울어도 돼
내가 옆에 있어줄게

축 처진 어깨로
힘 없이 걸어가는 너에게
무슨 말을 할까
애써 웃어 보이는
너에게 
어떤 말이 위로가 될까
괜찮아
넌 충분히 잘 하고 있어

그래 쉬어도 돼
그래도 돼
너무 힘이 들 땐
내게 기대
버 티기 힘들 땐
맘껏 울어도 돼
내가 옆에 있어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