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김현성 Heaven 듣기/추억 노래/가사/좋은 노래 추천]

treeOF 2021. 5. 19. 13:30

▲ 김현성

 

 

▲ 영상을 재생해 음악을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예전 노래를 찾아왔습니다. 발매된 지 거의 20년(2002년) 가까이 된 곡으로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곡 'Heaven'입니다. 가수 김현성 씨는 정말 높고 아름다운 미성으로 인기가 많았었죠! 2015년에는 JTBC의 슈가맨에도 나와 사람들의 추억을 되새기게 했습니다.

김현성 씨는 Heaven이라는 곡을 부를 때 너무 높고 난이도가 높아서 전성기 때 조차도 힘들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여러 사람들이 우스갯소리로 노래 제목은 천국인데 부르면 지옥 간다고 말합니다! :D 또는 미성들만 소화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노래방에서 차력쇼 하는 기분이라고도 말하네요.

많은 학생들이 그랬듯이 저도 학창 시절 Heaven을 비롯한 고음 노래에 꽂혀서 계속 따라 부르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추억의 고음 노래를 들으면 그 시절 분위기와 보고 듣던 풍경이 떠올라 기분이 참 이상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에게도 특정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저는 다음 노래와 함께 오겠습니다.

 

Heaven - 김현성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 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