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나의 오월 듣기/감성음악/가사/설레는 노래/새벽 감성 추천] 나의 오월 - 곽진언

treeOF 2021. 5. 11. 22:00

 

 

 

안녕하세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5월에 딱 맞는 곡, 가수 곽진언만이 낼 수 있는 느낌의 곡이 나왔습니다. 드라마 오월의 청춘(주연: 이도현, 고민시) OST에 수록된 '나의 오월'입니다. 슈퍼스타K 6의 우승자 곽진언은 슈퍼스타K 이후로도 많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저는 곽진언이 가진 그 잔잔한 저음과 음색에 끌려 이후 음악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실, 곽진언이 방송에 처음 나올 때는 아직 덜 다듬어진 상태라 그렇게까지 관심이 가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이 가수가 가진 확실한 무기가 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D '나의 오월'이라는 곡을 들으면 마치 '나의 옛날이야기(원곡: 조덕배)'가 연상이 되더군요. 

따듯한 5월입니다. 연인들과 사랑을 나누기에도 좋은 때이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더할 나위 없는 계절입니다. 잔잔한 나의 오월을 틀어놓고 서로의 마음을 힐링해주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좋은 뮤지션의 신곡, 숨겨진 명곡, 실력 있는 인디 음악인들의 노래를 또 찾아오겠습니다.

 

나의 오월 - 곽진언

 

잠시 스친 눈인사로 날 수줍게 반기던
그댈 보는 애틋함도 지친 나의 위로가 돼요

잠깐 내리는 소나기처럼
내 마음 깊이 여운이 되어

이토록 아름다운 날이 찾아오면
뜨거운 내 마음 고백해요
이 밤이 그 무엇보다도 고요하게
머물다 가길 바라요

어서 와요 그대 있으면 내 맘이 따듯해져
그저 푸른 봄 향기도 오랫동안 남을 거예요

깊은 한숨도 멀리 떠나게
내 마음 깊이 다가온 그대

이토록 아름다운 날이 찾아오면
뜨거운 내 마음 고백해요
이 밤이 그 무엇보다도 고요하게
머물다 가길 바라요

그댄 따스했던 봄처럼 와서
나의 오월이 되어
아름답게 피어나

온 세상 그대로 가득 채워져 버린
빛으로 드리운 날들
머물러 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