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듣기/감성 노래/가사/축가 추천]

treeOF 2021. 5. 20. 18:31

▲ 마음을 드려요 OST
▲ 아이유

 

 

▲ 영상을 재생해 음악을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치고 힘들 때 조금은 힐링이 되는 음악을 찾아왔습니다. 가수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라는 곡입니다. 아이 유하면 수많은 떠오르는 곡들이 많을 테지만 비교적 덜 알려진 노래입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현빈, 손예진 주연)에 삽입된 곡으로 드라마를 보신 분들께서는 익숙한 노래일 것 같습니다! :D

마음을 드려요의 가사를 읽어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정말 완벽한 결혼식 축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하고 유튜브를 찾아보니 최근에 축가로 많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드라마 OST를 위해서 제작된 곡이지만 그냥 아이유의 정규 앨범에 수록되었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가수 아이유의 색깔과 딱 맞는 노래입니다.

한편, 또하나 추천드리는 것은 많은 남자들이 가지고 싶어 하는 목소리 '나윤권'씨가 커버한 영상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아이유의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과 편안함이 있기 때문에 강력하게 말씀 올립니다! :) 아이유의 노래와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저는 다음 음악과 오겠습니다.

 

마음을 드려요 - 아이유


당신에게 드릴 게 없어서
나의 마음을 드려요
그대에게 받은 게 많아서
표현을 다 할 수가 없어요

나지막한 인사에
수많은 내 마음 고이 담아
그대에게로 건네면
내 마음 조금 알까요

어떤 이유로 만나
나와 사랑을 하고
어떤 이유로 내게 와
함께 있어준 당신

부디 행복한 날도
살다 지치는 날도
모두 그대의 곁에 내가
있어줄 수 있길

어떤 소식 보다 더
애타게 기다려지는 그대
엇갈리지 않게 여기
기다릴게요

눌러 적은 편지에
수많은 그리움 고이 담아
그대 내게로 올 때면
그 손에 쥐어줄게요

어떤 이유로 만나
나와 사랑을 하고
어떤 이유로 내게 와
함께 있어준 당신

부디 행복한 날도
살다 지치는 날도
모두 그대의 곁에 내가
있어줄 수 있길

네 번의 모든 계절들과
열두 달의 시간을 너와
숨이 차게 매일
사랑하며 함께 할게

어떤 이유로 만나
우리 사랑을 했던
지금 이 순간처럼
매일 바라보며
애써주기를

부디 행복한 날도
살다 지치는 날도
모두 그대의 곁에 내가
있어줄 수 있길

부디 
추억만 남지 않길 너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