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OF [Music]

[잔나비 노래 로켓트 듣기/재밌는 음악/가사/신나는 노래 추천]

treeOF 2021. 5. 25. 08:45

▲ 잔나비 김도형(좌) 최정훈(우)
▲ 잔나비 윤결(좌) 장경준(우)

 

▲ 영상을 재생해 음악을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 재미있는 노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준 밴드 '잔나비'의 '로켓트'를 소개합니다! :D 잔나비의 대표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외에도 많은 분들께서 아셨으면 하는 곡 중 하나가 바로 로켓트입니다.

잔나비(원숭이의 순우리말)처럼 능글맞은 분위기의 이 곡은 가사를 보시면... 음... 어...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직접 들으시면서 노래 가사를 한번 꼭 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D 상상하게 만드는 능청스러운 비유적 표현에 빠져듭니다.

잔나비를 좋아하신다면 또 하나 추천드리는 영상이 있습니다. '2017년 12월 30일 상상마당 무대 공연' 동영상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검색어 : 잔나비 로켓트 상상마당) 그날의 무대 의상부터 분위기도 완벽하며 로켓트라는 곡이 라이브 무대에서 얼마나 매력적인지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D  

 

로켓트 - 잔나비


Give me some love 
어색한 우리 사이
하나의 해답 그 love,love 
말로 하긴 낯 뜨거운 
여전히 이른 듯한
우리의 춤사위 love love love

라리라라 라라라라
라리라라 라라라

hey sexy lady 
저 빛나는 달 위에
oh sexy lady 
우리 둘은 토끼 한 쌍
꿀발린 달 마냥 끈적하게
이 밤을 또 밝혀주리라

그댄 나의 universe 
힘찬 나의 로켓트!
저 멀리 날 보내줘 
love love love love love

Give me some love 
어색한 우리 사이
하나의 해답 그 love,love 
말로 하긴 낯 뜨거운 
여전히 이른 듯한
우리의 춤사위 love love love

라리라라 라라라라
라리라라 라라라

hey sexy lady 
그대 그 뒷모습이
oh sexy lady 
난 너무도 눈이 부셔
무릎을 꿇고서 경건하게
두 손은 그 허리춤으로

그댄 나의 universe 
힘찬 나의 로켓트!
저 멀리 날 보내줘 
love love love love love

그댄 나의 universe 
힘찬 내 로켓트 

3! 2! 1! go! 
fly me to the moon~

Give me some love 
저 달을 밝히려면
필요한 전기 그 love love
너와 내가 알콩 달콩 
돌리는 그럴싸한 자가 발전기
love love love

라리라라 라라라라
라리라라 라라라 

라리라라 라라라라
라리라라 라라라 love

반응형